랩노, 인피니트 엘(김명수) 브로마이드 증정 랄라블라 전 매장 이벤트
상태바
랩노, 인피니트 엘(김명수) 브로마이드 증정 랄라블라 전 매장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제품 무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가 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 인피니트의 엘(김명수)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피니트 엘이 랩노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것을 기념하고,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의 성공을 기원하는 이벤트로 5월 26일부터 랄라블라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는 랩노의 히트제품인 선크림, 선밀크, 이데베논 세럼 기획세트 구매 시 제공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랄라블라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견본품이 포함된 기획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랩노 관계자는 “인피니트 엘(김명수)이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후 온라인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오프라인 입점 및 해외 판매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21일 첫 방송 된 ‘미스 함무라비’ 드라마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배우 김명수의 활동이 랩노 브랜드 성장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랩노 홈페이지에서는 6월 1일부터는 김명수를 주인공으로 하는 ‘자극 없는 사랑법 L STORY’ 웹툰이 연재될 예정이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6월 8일까지는 랄라블라 매장에 입점한 랩노 제품 혹은 TV CF, 영화관, 버스광고, 잡지 등 랩노 광고를 촬영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랩노 선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랩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