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유럽 테크 컨퍼런스 강연 ‘성료’
상태바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유럽 테크 컨퍼런스 강연 ‘성료’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의 현실세계 가치’ 주제로 국내 IT 발전 가능성·글로스퍼 블록체인 기술 설명
▲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가 오스트리아에서 열린 파이오니어스 페스티벌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글로스퍼는 지난 24일 오스트리아 비엔나 호프부르크 궁전에서 열린 파이오니어스 페스티벌(Pioneers’18 Festival)에서 김태원 대표가 성공적으로 강연을 마쳤다고 밝혔다.

유럽 3대 테크 컨퍼런스 중 하나인 파이오니스어스는 유럽 전역의 유명 정치인을 비롯해 스타트업 등 2500명의 인원이 참석하는 대형 페스티벌이다. 파이오니어스에 대한민국 기업인이 메인 세션으로 발표한 사례는 처음이다.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는 ‘암호화폐의 현실세계 가치(Real-World Value of Crytocurrency)’를 주제로 대한민국의 IT 기술에 대한 현재 상황과 발전 가능성 및 글로스퍼가 진행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심도 있게 설명했다. 강연 후 약 10분 정도 이어진 Q&A 세션에서도 많은 질문을 받았다.

김태원 글로스퍼 대표는 “유럽에 대한민국의 존재와 글로스퍼의 기술력을 알리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며 “대한민국의 최초 연사로 온 만큼, 우리의 기술과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약속한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