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10대 SNS 플랫폼 ‘텐잼’, 청소년고민상담코너 운영
상태바
지니뮤직 10대 SNS 플랫폼 ‘텐잼’, 청소년고민상담코너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청소년상담 지원사업 협약

AI 음악 플랫폼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이 운영하는 10대 SNS 플랫폼 텐잼(10JAM)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텐잼 서비스에서 전문상담사들이 청소년 고민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잼은 10대들의 언어로 그들만의 관심사, 고민, 문화를 익명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SNS 커뮤니티 앱으로 33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지니뮤직은 텐잼 플랫폼 내에 청소년 고민상담 코너로 ‘고민 브레이크’, ‘청소년X파일’, ‘사랑과 전쟁’ 등을 운영해왔으며 10대만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활용해 청소년들은 솔직하게 자신의 고민을 터놓고 또래친구들의 조언을 구해왔다.

고민을 털어놓은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지니뮤직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전문상담사들과 함께 텐잼 서비스 내 청소년고민상담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현재 위기청소년을 돕는 지역사회 청소년통합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를 운영해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의 학업복귀와 사회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지니뮤직 이상헌 실장은 “텐잼은 10대들을 위해 만들어진 SNS 플랫폼으로 청소년들이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글로 남길 수 있다”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함께 질풍노도의 시기인 청소년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