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강정구의 피자생각’ 모바일 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강정구의 피자생각’ 모바일 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강정구의 피자생각’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17년 전통의 한국 토종 피자 전문점으로 피자 도우를 밀가루가 아닌 몸에 좋은 잡곡 도우, 쌀 도우, 클로렐라 도우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먹거리로 차별성을 두고 있다. 피자가 더 이상 정크푸드가 아니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건강을 고려한 먹거리라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다.

스마트콘은 많은 고객들이 ‘강정구의 피자생각’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강정구의 피자생각’의 모바일 상품권을 잔액 관리가 가능한 금액권과 개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교환권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의 메뉴는 높은 퀄리티와 맛, 가격으로 승부해 인기가 좋다”며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피자 모바일 상품권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콘은 고객의 흩어진 포인트를 취합해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 결제 앱인 ‘스마트플러스’를 출시하 가운데 앱 내 기프티샵에서 하나멤버스, OK캐시백, 해피머니, 북앤라이프의 포인트를 전환해 ‘강정구의 피자생각’의 모바일 상품권을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