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아텐츠게임학원, 국비지원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모집
상태바
강남 아텐츠게임학원, 국비지원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조사에 따르면 게임산업의 매출 규모가 약 12조24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2.4% 증가한 모습을 띄었다고 한다. 해외 게임 매출 또한 3조9000억원을 달성하며 전체 콘텐츠 수출에서 게임이 차지하는 비중이 56%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게임업계의 부흥에 따라 신규 인력의 채용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국내 매출 상위 게임회사들의 임직원 현황 분석 결과 매출이 증가할 때 마다 그에 비례하게 신규 직원 수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그 중 전문 지식과 경험이 더욱 요구되는 게임 프로그래머의 수요가 게임회사들 사이에서 더욱 급증하였다고 알려지고 있다.

국비지원 게임학원 강남 아텐츠 게임학원은 게임프로그래머 인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게임학원 수강료 전액을 국비지원으로 진행하는 게임프로그래밍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강남 아텐츠게임학원 취업 담당자는 “게임개발사들의 성장 속도에 게임프로그래머의 공급이 따라가지 못하는 만큼 게임프로그래머 인재 양성이 대단히 중요해지는 시기가 도래했다”고 전했다.

강남 국비지원 게임아카데미 ‘아텐츠게임학원’은 게임개발사 ‘아텐츠’가 설립한 실무교육 기반 게임회사취업 전문학원이다. 유명 대형게임개발사들과 협업하여 다년간 게임개발을 진행한 아텐츠의 실무경험을 토대로 게임개발자를 양성하는 국비지원 게임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게임학원 수강료 전액 국비지원 게임프로그래밍 과정과 더불어 ▲게임학과 ▲게임 관련 자격증 ▲게임 그래픽 ▲게임 원화 ▲게임 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이펙트 ▲게임개발자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과정 정보는 교육과정은 강남 아텐츠게임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