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다우기술, 그룹웨어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상태바
비즈플레이·다우기술, 그룹웨어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말까지 신규 고객 대상 무상 연동…비즈플레이 3개월 무상 이벤트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그룹웨어 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과 양사 대표 서비스의 연동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동을 통해 비즈플레이에서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다우오피스 전자결재를 이용해 사내 승인절차를 거칠 수 있게끔 하는 기능이다.

실제 비즈플레이에서 사용자가 카드 사용내역을 모바일에서 확인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다우오피스에서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전자결재를 이용해 적절한 절차를 통해 비용에 대한 승인이 이뤄지다 보니 기업 내 보다 투명한 비용처리 환경은 물론 영수증 및 결재내역의 체계적인 통합관리를 제공해줄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 또한 다우오피스와 비즈플레이는 전자세금계산서 연동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우기술 김윤덕 대표는 “그룹웨어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 상당수가 경비지출 서비스와의 연계 기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연동은 그룹웨어 서비스 제품 중 국내 최초로 이뤄지는 만큼 그 의미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종이 영수증으로 허비되는 연간 비용이 엄청나다. 향후 10년 이내에 전자 영수증이 종이 영수증을 대체할 것이고,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방법도 이에 맞게 변화할 것”이라며 “다우기술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종이 영수증 없는 경비지출관리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종이 영수증으로 지출 증빙을 관리하거나 별도 시스템을 통해 경비를 관리하던 기업은 다우오피스 내에서 보다 편리하게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상품 출시와 관련하여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는 비즈플레이와 다우오피스 제휴 및 연동 완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6월 말까지 신청 고객에 대해 다우오피스 & 비즈플레이 무상 연동, 비즈플레이 신규 도입 시 3개월 간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