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누리에스앤에스 ‘삼국천하’ 채널링
상태바
게임매니아, 누리에스앤에스 ‘삼국천하’ 채널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24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대표 소설 ‘삼국지’ 기반…내달 6일까지 전용캐시 구매 시 20% 추가 증정
▲ 게임매니아가 누리에스앤에스의 웹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삼국천하’를 채널링한다.

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는 누리에스앤에스(대표 이성열)가 서비스하는 웹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삼국천하’를 채널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게임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중국 대표 소설인 ‘삼국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게임 이용자는 공격능력이 우수한 용장, 방어능력이 돋보이는 군사, 회복능력을 갖춘 방사 중 한 캐릭터와 소속 국가를 선택한 후 게임을 진행한다.

이어 다섯 등급으로 나뉜 장수들을 관문, 퀘스트, 패키지 등에서 등용한 후에는 전쟁에 참여시킬 수 있다. 특히 각 장수는 고유한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특정 스킬을 강화해 전투 효율성을 높이면 된다.

장수는 봉신대 콘텐츠를 통해 더욱 강하게 육성해야 한다. 봉신대에서는 승단과 봉신으로 속성을 증가할 수 있는데, 승단 5회 이후 봉신 1회를 진행하게 된다. 봉신 후에는 신규 스킬을 습득하거나 기존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다양한 던전 시스템을 갖춘 것도 눈에 띈다. 주사위놀이와 유사한 비경, 고대주화를 획득하는 출정천하, 고급 승급 및 강화 아이템이 획득 가능한 과간참장, 다량의 은화를 획득하는 일부당관 등이 대표적인 삼국천하 던전 시스템이다.

이밖에도 이용자는 별도 자원을 수집하거나 건축물을 건설하는 과정 없이 게임 내 전투에만 집중하고, 자신이 수립한 국가를 보호하는 동시에 다른 국가와의 전쟁을 통해 영토를 넓혀 나가는 등 전략적 요소가 다수 포함돼 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삼국천하 채널링을 기념해 게임매니아에서 6월 6일까지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를, 이벤트 기간 종료 이후에는 10%를 추가 증정한다. 삼국천하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