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전 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 출시
상태바
마이리얼트립, 전 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2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오픈 기념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최저가 항공권 판매 등 진행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은 전 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전 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GDS: Global Distribution Systems) 중개사인 ‘아마데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마이리얼트립의 항공권 예약서비스는 고객편의를 위한 모바일 앱/웹 양측의 UX/UI 개발에 수개월 간 심혈을 기울였으며, 대기 없이 확약 가능한 좌석만 최저가로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지난해 10월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알토스벤처스 등 총 5개 투자사로부터 7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마이리얼트립은 단계적으로 이번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지난 3월에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에서 항공권 발권 판매 승인을 받아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전 세계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비롯해 싱가포르항공 이용 시 싱가포르 47만 원, 미국 LA 70만 원, 유럽 98만 원부터 이용 가능한 최저가 항공권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2012년 첫 선을 보인 마이리얼트립은 자유여행객들과 현지 한인 가이드들을 연결해주는 중개 플랫폼을 주력으로 현재 액티비티, 현지체험, 입장권, 교통패스, 에어텔, 숙박, 렌터카 등 총 1만4000여개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 항공권 예약서비스까지 출시하면서 자유여행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타 회사와 차별화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데 더욱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470억 원의 거래액을 달성한 마이리얼트립은 올해 1500억 원 거래액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월평균 이용자 수(MAU) 80만을 기반으로 최근 고객 누적 후기도 21만 개를 넘어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