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혼부부 위한 ‘의정부 웨딩박람회’ 오는 27일 개최
상태바
예비 신혼부부 위한 ‘의정부 웨딩박람회’ 오는 27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연예인들 사이에서 셀프웨딩이 유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사회전번적으로 셀프웨딩, 직거래 웨딩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들 중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고, 화려한 결혼문화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셀프·직구웨딩 등 부담이 적은 웨딩 트랜드로 변화하고 있다. 오는 5월 27일 LG베스트샵 의정부 금오 본점에사 셀프 웨딩 박람회가 LG베스트샵 공식후원으로 진행된다.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필수코스로 알려진 웨딩박람회가 웨딩홀 선택의 폭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의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혀 의정부에서 직거래 방식으로 개최된다.

이번 의정부 웨딩박람회는 LG베스트샵 지역별 지점에서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며 합리적인 웨딩비용과 올바른 웨딩문화 정착에 기여를 하고 있으며 박람회에 참여한 예비 신혼 부부에게 많은 사은품과 적은 혼수 비용으로 예비 신혼 부부를 응원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업체를 선정해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예복, 혼수 등 각 분야별로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상담만 받아도 많은 정보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예식일만 정해졌다면 웨딩홀을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한 상담만 받아도 12만원 상당의 상품이 있으면 계약시 100만원 이상의 상품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에게 큰 혜택이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