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게이밍 노트북·젠북·비보북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에이수스, ROG 게이밍 노트북·젠북·비보북 특가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는 오는 6월 10일까지 오픈마켓에서 ROG 게이밍 노트북, 슬림형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등을 구매하는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별로 총 3곳의 오픈마켓에서 실시한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ROG 시리즈는 11번가,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은 G마켓, 비보북은 옥션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ROG 행사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고급 GK1100 키보드 증정 또는 123Pcle SSD 또는 1TB HDD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150명에게는 고급 Faker 롱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ROG Zephyrus GM501은 인텔 8세대 i7 헥사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70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으로, 외장 그래픽과 내장 그래픽을 수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 옵티머스 모드를 통해 배터리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슬림형 노트북 젠북과 비보북, 올인원 PC AiO 프로모션은 G마켓과 옥션에서 실시한다. 에이수스 브랜드 달을 맞아 256GB SSD를 탑재한 제품들을 특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젠북(UX530 제외)과 비보북의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키스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올인원 PC AiO V272UN을 구매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MS 오피스 365를 증정한다.

젠북 UX331UAL은 985g의 가벼운 무게와 13.9mm의 얇은 두께에 인텔 8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13인치 초경량 노트북으로 고성능과 휴대성을 동시에 겸비해 학생 및 비즈니스맨에게 적합하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ROG 최신 게이밍 노트북 GM501과 1kg 미만의 초경량 울트라북 젠북 UX331UAL을 비롯한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에이수스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부터 최신형 울트라북, 올인원 PC 등 제품을 통해 다양한 수요층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