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올리비아하슬러, ‘lOve you festival’ 진행
상태바
‘형지’ 올리비아하슬러, ‘lOve you festival’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가 오는 6월 1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10ve you Festival(러브 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형지 올리비아하슬러는 올해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여성캐주얼’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한 기념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대규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형지 올리비아하슬러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10명) ▲2등은 발뮤다 선풍기(15명) ▲3등에게는 한경희 인바디 체중계(25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최근 미세먼지 증가, 변덕스러운 날씨로 실내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의류 관리기, 실내 가전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한 만큼 고객들의 높은 참여율을 기대하고 있다.

오화진 패션그룹형지 올리비아하슬러 본부장은 “국내외 SPA 확장, 유통채널의 잇따른 패션브랜드 론칭 등 더욱 치열해진 국내 여성복 시장에서도 올리비아하슬러가 고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수상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옷 입는 행복을 전하는 국내 대표 컨템포러리 여성복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고급브랜드와 영캐주얼로 양분화된 국내 컨템포러리 여성복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스타일로 3040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론칭 11년차를 맞았다.

지난해에는 브랜드 로고(BI)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면서 컨템포러리 감성을 강화한데 이어 최근에는 해태제과 ‘부라보콘’과 이색적인 콜라보 시리즈 제품을 출시하며 과감한 변화를 시도한 바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매년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3040 여성들에게 가치를 전하는 만큼 해당 수상에서 ‘여성캐주얼’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