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웍스, 고객 입장서 제공하는 세심한 복합기 렌탈 서비스 주목
상태바
칼라웍스, 고객 입장서 제공하는 세심한 복합기 렌탈 서비스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팅, 프레젠테이션, 기업 간 교류 등 다양한 업무에 필요한 프린터와 복사기는 사무실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사무기기다. 프린터와 복사기의 기능이 결합된 복합기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어 사무기기의 꽃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하지만 복합기의 가격이 고가인 관계로 스타트업 등의 소규모 기업이나 중소기업은 물론, 공공기관이나 대기업에서도 복합기를 직접 구입해 사용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복합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유지, 보수비용은 복합기 구매를 어렵게 하는 요인이 된다. 복합기를 사용하다 보면 용지 걸림이나 연결 불량 등의 오류가 발생하게 되는데, 복합기를 구매하게 되면 이와 같은 고장을 직접 해결해야 한다는 어려움이 있다. 토너 등 발생하는 소모품 비용도 만만치 않다.

이와 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기업들에서는 복합기를 렌탈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직접 구매하는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복합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지 및 보수도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칼라웍스 관계자는 “최근 복합기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급증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며 “서비스를 선택할 때에는 단순 가격뿐 아니라 소모품 주기와 계약 기간, AS 등의 관리 서비스까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한다.

후지제록스, 신도리코, 코니카미놀타, 삼성 등 여러 제조사의 복합기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칼라웍스’는 다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즉각적인 서비스와 합리적인 임대 비용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계약부터 설치는 물론, 복합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소모품의 관리와 AS에 이르는 렌탈의 전 과정에 걸쳐 빈틈 없는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칼라웍스의 특징으로, 즉각적인 서비스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해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칼라웍스 관계자는 “우리의 가장 큰 장점은 꼼꼼한 상담을 통해 고객사의 업종과 사용패턴에 맞춘 적합한 제품을 추천한다는 점”이라며 “이를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내 고객사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