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디엑스,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업무 협력 체결
상태바
펀디엑스,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업무 협력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니 림 펀디엑스 CFO(좌)와 제프리 존스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이사장(우)

소매점에서 다수의 암호화폐를 사용해 실제 거래를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 POS 솔루션 제공 업체인 펀디엑스(NPXS)는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erican Chamber of Commerce in Korea)와 업무 협력을 체결했다. 

주한미국상공회의소는 한국맥도날드, 나이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 에스턴마틴 등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소속 회원사들에게 펀디엑스의 솔루션을 소개해 펀디엑스의 암호화폐 지불 결제 네트워크가 한국 내에서 더 확대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펀디엑스와 주한미국상공회의소는 가까운 시일내에 공동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제프리 존스(Jeffrey Jones)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이사장은 “펀디엑스의 블록체인 기반 POS 솔루션을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이 암호화폐를 사용해 실제 거래를 진행하고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도움을 얻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펀디엑스 공동 창업자이자 CFO 데니 림(Danny Lim)은 “펀디엑스는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협력관계를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현재 펀디엑스는 펀디엑스 POS 솔루션을 한국의 많은 소매점, 거래소에서 도입해 암호화폐 기반 실제 거래가 활성화되도록 많은 기업들과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