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휘슬사운드 탑재 신제품 ‘솔라임’ 출시
상태바
휘슬러코리아, 휘슬사운드 탑재 신제품 ‘솔라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휘슬러 ‘솔라임(Solaryme)’

173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명가 휘슬러코리아가 휘슬사운드가 탑재된 신제품 ‘솔라임(Solaryme)’을 출시한다.

달라진 주방환경과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한국의 조리패턴과 식문화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탄생한 ‘솔라임(Solaryme)’은 한식 조리법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휘슬러의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생산된 최상위 제품이다. 한국 주부들의 무한한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휘슬러 R&D팀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완벽한 한국형 제품으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휘슬러 연구진은 음식을 하면서도 모바일 쇼핑, 육아 등 할 것이 많은 한국 주부들의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과 주방 환경에 주목. 한국 주부들이 주방에서 자유롭고 주체적인 여성이자 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는 솔라임을 만들었다. 솔라임은 조리의 상태를 눈으로만 봐야 했던 기존의 쿡웨어의 패러다임을 바꿀 제품으로, 조리의 타이밍을 귀로 들을 수 있는 제품이다.

솔라임의 팟은 요리의 완성을 휘슬 사운드로 들려준다. 연주자들로부터 꿈의 하모니카로 각광받는 독일의 하모니카 제조사 Seydel 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쿡웨어에 감성을 담았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리드(reed)를 세계 최초로 하모니카에 도입한 Seydel사는 휘슬러와 함께 오랜 기간에 걸쳐 주방에 어울리는 음색을 고안했다. 덕분에 솔라임은 조리 중 수시로 뚜껑을 열어보지 않고도 맑은 하모니카 소리로 요리의 상태를 가늠할 수 있다. 하모니카 소리가 탑재된 솔라임의 리드 핸들은 요리의 특성에 따라 스팀 배출 여부를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솔라임의 디자인은 독일 삼색기에서 유래한 컬러와 반원 유닛이 이루는 패턴으로 반세기 이상 휘슬러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솔라(Solar) 패턴을 초창기 디자인으로 그대로 복원하였다. 이는 170여년 동안 휘슬러가 지켜온 가치를 상징한다. 솔라임의 패턴 중앙에 있는 문장은 1845년 휘슬러의 역사가 시작된 독일 Hoppstädten-Weiersbach의 지역의 문장으로 휘슬러의 헤리티지, 장인 정신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제품에만 각인된다는 데서 의미가 깊다.

솔라임은 열전도율과 보존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쿡스타 바닥으로 설계되었으며, 한식 조리가 단순히 끓이는 것이 아니라 식재료를 먼저 볶거나 익혀 국이나 찌개를 끓이는 과정을 통해 완성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재료를 볶는데 최적인 노보그릴 바닥 설계도 적용한 제품이다.

유럽 여성보다 손의 크기가 작은 한국 여성을 위해 고안된 스퀘어 컴피 핸들은 팟의 무게를 지지해 주면서 양 손으로 쥐었을 때 팟의 무게 밸런스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팟을 들어서 옮기거나 할 때에 손목에 무리를 최소화 시킨다. 쉽게 뜨거워지지 않도록 설계된 구조까지 솔라임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휘슬러 연구진의 고민과 배려가 느껴지는 제품이다.

뚜껑은 날렵하고 유려한 돔(dome) 형태의 뚜껑으로 바디와 뚜껑이 완전히 밀착되는 특별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내부를 진공에 가까운 상태로 만들어 주어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 하면서,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살려주고 빠르게 조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솔라임은 휘슬러를 사랑해 주신 한국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휘슬러만의 기술이 적용된 최고급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조리 패턴에 특화된 제품들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휘슬러코리아는 ‘솔라임’의 한국 단독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론칭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솔라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솔라임 티팟과 디저트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 기간동안 ‘솔라임’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솔라의 영원함을 상징하는 약 300만원 상당의 순금 솔라임, 자수정 원석 팔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 되어 있다.

휘슬러코리아의 신제품 ‘솔라임’ 구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5월 23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