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NVMe 기반 올플래시 스토리지 ‘AFF A800’ 출시
상태바
넷앱, NVMe 기반 올플래시 스토리지 ‘AFF A800’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2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컴퓨팅 집약적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30TB SSD 지원

넷앱은 NVMe 기반 올플래시 어레이 ‘AFF A800’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AFF A800’은 고성능 및 클라우드를 위해 설계된 엔터프라이즈 올플래시 어레이로 인공지능 및 컴퓨팅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더욱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애플리케이션 호스트에서 데이터 스토리지에 이르기까지 일관된 200ups 마이크로초 미만의 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AFF A800 제품은 넷앱 온탭(NetApp ONTAP) 9.4 소프트웨어 기반 업계 최고 수준의 엔터프라이즈급 효율성, 보안 및 유연성을 제공하며, NVMe-oF(NVMe-over-Fibre Channel)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SAN 환경의 성능을 극대화한다.

30TB SSD가 지원되고, 인공지능(AI) 또는 딥 러닝 업무의 빅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IT 인프라의 그린 IT를 더욱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다.

새로운 지능형 클라우드 서비스는 총 소유 비용을 더욱 절감해줄 수 있다. 넷앱 패브릭풀(NetApp FabricPool) 기능은 운영 스토리지에서 아마존웹서비스(AWS) 및 애저(Azure)로 콜드 데이터를 자동 계층화해 용량 비용을 줄여줄 수 있다.

또한 넷앱 액티브 IQ(NetApp Active IQ) 기술은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분석 기능을 제공, 향후 성능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보호되지 않은 데이터를 식별해 작업을 최적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