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8 건축(산업)기사 필기시험 대비 ‘더블건축 합격반’ 프로모션
상태바
에듀피디, 2018 건축(산업)기사 필기시험 대비 ‘더블건축 합격반’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8 건축기사 및 건축산업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필기 합격반’ 신규강좌를 오픈하고 ‘더블건축 합격반’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건축(산업)기사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필기 전 과목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하여 진행되며 기존 금액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다. 수험생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혜택 외에도 학습 능률을 높여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기간연장 2배 무료’, ‘교수님 학습 질의응답 서비스’ 등 총 2가지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기간연장 2배 무료’는 해당 강의를 전자결제로 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 수강기간을 두 배로 연장해주는 기간연장 혜택으로 넉넉한 수강기간을 제공해 충분한 학습을 통한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한다.

‘교수님 학습 질의응답 서비스’는 수강생이 학습 중 궁금한 사항과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대한 문의를 남기면 에듀피디 건축(산업)기사 전임 교수가 직접 상세한 내용 설명과 추가 풀이 해설을 제공해, 수강생의 문의사항을 빠르고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학습지원 혜택이다.

에듀피디가 건축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의 스펙 개발 및 성공적인 취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건축(산업)기사 1차 시험 대비 ‘필기 합격반’은 과목별 ‘기본 이론’+‘핵심내용 학습’ 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구성이다.

강의는 건축계획, 건축시공, 건축구조(구조역학 포함), 건축설비, 건축관계법규 등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맡아 자체 출간한 건축(산업)기사 수험서로 진행된다. 최신 출제 포인트에 맞춰 기본 이론부터 핵심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넓은 학습범위를 효율적으로 줄여주고 학습한 내용을 실전 문제 풀이에 적용하는 연습을 통해 문제 대응력을 높여주는 빠른 실력 향상 노하우를 제시한다.

특히 40점 이하 과목이 발생하면 불합격되는 절대평가 시험 특성상 과락에 유의해 학습할 수 있도록 각 과목별 평균 합격 커트라인 이상의 점수를 낼 수 있는 득점 전략을 제공해 합격권 대의 점수 및 학습계획을 체계적으로 설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건축(산업)기사’ 필기시험 대비 ‘더블건축 합격반’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무료샘플 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