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의 강자,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23일 GS홈쇼핑 방송
상태바
견과류의 강자,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23일 GS홈쇼핑 방송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견과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견과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견과류의 강자 오트리의 야심작 고메넛츠 시그니처가 23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에서 4차 앵콜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론칭 2주만에 만세트를 판매하는 기염을 토한 제품으로, 8가지 프리미엄 견과류(마카다미아, 캐슈넛, 호두, 아몬드, 피칸, 헤이즐넛, 사차인치, 브라질너트)를 담은 제품으로 총 55가지의 영양성분이 담겨있어 건강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이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를 모토로 만든 제품이다. USDA 식약처 권장 일일 견과류 섭취량 28g을 가득 채웠으며, 일일 셀레늄, 오메가3 섭취량을 충족하여 단 한 봉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바쁜 직장인들의 필수품으로 불리고 있다.

오트리 관계자는 “들고 다니면서 먹기 좋게 세로형 패키지를 채택하였으며, 건강을 위해 염분, 설탕 등의 첨가제를 전혀 넣지 않고 로스팅만으로 견과류 본연의 고소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라며 ‘불포화지방이 풍부하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공복을 견디기 힘드실 때 드시면 포만감도 느껴지며, 다이어트 하면서 놓치기 쉬운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챙기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견과류의 강자 오트리의 야심작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23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에서 4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