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 스마트 지문인식 마우스 출시
상태바
여우미, 스마트 지문인식 마우스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우미에서 스마트 지문인식(BTP)마우스를 5월 21일 출시 한다고 밝혔다. 해당제품은 여우미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스마트 지문인식(BTP)마우스는 플래그쉽 지문 인식 특허 기술을 탑재해 지문으로 안전하고 손 쉽게 비밀번호를 풀 수 있으며, 0.05초만에 데이터를 수집 및 매칭하여, 세밀하고 신뢰도 높다.  또한 포털사이트, SNS계정, 쇼핑몰 등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지문인식으로 로그인 하여 간단하게 접속이 가능하다.

특히 손바닥 곡선에 맞춘 디자인과 한 손에 잡히는 편안한 그립감으로 손바닥이 자연스러운 형태가 되어 손바닥이 받는 힘을 감소시켰다. 윈도우8.1, 윈도우10 이상의 버전에서 사용 가능하고 USB를 이용해 컴퓨터와 연결해서 사용한다. 전압은 5V-100mA, 폴링 레이트 125Hz, 최고가속도8G, 무게92g이며 보증기간은 6개월이다.

최근 스마트폰은 지문이나 홍채인식을 통해 잠금을 해제되며, 집으로 들어가는 현관문에도 생체인증을 통한 잠금 해제서비스가 보급되고있다. 그 뿐만 아니라 마우스와 같은 제품에도 지문인식이 적용 되고 있는 것이다. 스마트 지문인식(BTP) 마우스가 만들어진 계기는 우리가 평균적으로 하루에 5번의 윈도우 로그인을 포함해서 웹사이트의 로그인을 3-5번 정도 하며, 한번 로그인에는 5초가 걸린다고 한다.

일평생 업무 기간을 20년이라고 생각하면 우리는 평생동안 30만초라는 시간을 로그인 하는데 보내야한다. 이와 같은 생각의 발상을 통해 스마트 지문인식(BTP) 마우스가 탄생하게 되었다. 또한 Lenovo의 투자를 받고 개발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스마트 지문인식(BTP) 마우스가 기대되는 점이다.

여우미 한문호대표는 지문인식을 적용한 스마트 지문인식(BTP) 마우스 제품 패키지 및 제품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까지 모두 한글화가 진행된 상태이며, 터치만으로 문서보안 및 빠른 인터넷 계정 로그인이 가능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생체인식 관련 IT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