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토리, 어린이용 유산균 기부행사로 지역사랑 실천
상태바
네이처스토리, 어린이용 유산균 기부행사로 지역사랑 실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은 장 활동 뿐 아니라 우리 몸의 원활한 신진대사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 특히 영유아를 포함한 소아들의 경우 장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일반 가정의 아이들에 비해 형편이 어렵고 소외된 아이들의 경우 유산균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이 생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유산균 등의 제품을 쉽게 접하지 못하는 아동들을 위한 기부행사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온 가족이 함께 믿고 먹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자’ 라는 데일리원의 모토를 바탕으로, 회사가 위치한 광진구에 거주하는 어렵고 소외된 아동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지난 5월 3일 목요일, 유산균 제품 기부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서는 광진푸드마켓을 기부처로 하여 데일리원에서 판매 중인 베이비락토 생유산균 1,000개(1,200 만원 상당)가 전달되었다. 푸드마켓이란 식품 등을 기탁 받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공간으로, 식품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 대상자가 푸드마켓을 방문하여 원하는 식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이용자 중심의 상설무료 마켓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부된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은 유소아에서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스틱형 가루 유산균이다. 현재 소셜커머스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기부행사를 진행한 데일리원의 관계자는 “데일리원의 이번 푸드마켓 기부는 회사가 위치한 광진구 관내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은 유소아를 비롯한 일반인들의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어렵게 생활 중인 아동과 일반인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