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분양·빌라매매 전문 사이트 ‘빌잡이’, 수도권 매물 정보 다량 보유
상태바
신축빌라 분양·빌라매매 전문 사이트 ‘빌잡이’, 수도권 매물 정보 다량 보유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1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내 집 마련을 위해 주거 목적으로 집을 구하고자 하는 이들 사이에서 아파트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인 빌라가 주목받고 있다. 빌라 중에서도 역세권에 위치한 경우 생활편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향후 거래를 해도 아파트보다 하락폭이 적어 많은 수요가 몰리고 있다.

이처럼 미래가치가 높은 빌라를 분양, 매매하기 위해서는 여러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봐야 하는데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얻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에 신축빌라 분양 및 빌라매매 전문 사이트 ‘빌잡이’가 서울·경기·인천·수도권 지역 매물 정보를 다량 보유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빌잡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어플을 통해 서울, 인천, 경기도 신축빌라 등 다양한 부동산 상품을 선보이며, 수도권 지역의 다양한 매물을 비교 분석해 고객의 예산에 적합한 집을 찾을 수 있도록 내집마련 서비스르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빌잡이는 고객이 원하는 집, 좋은 집으로 계약할 수 있도록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신청자가 원하는 집 크기, 예산, 위치, 매매 목적 등에 부합하는 집을 선정해 직접 방문해 확인해볼 수 있다.

이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각 지역 매물의 장/단점, 시세 등 각종 부동산 정보를 비용 부담없이 무료로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역세권과 신혼부부 강력추천, 대단지, 낮은실입주금, 고급빌라, 잔여세대특가 등 테마별 맞춤검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빌잡이 관계자는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주변시세분석,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 등으로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지역의 빌라 매매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신축빌라매매 희망 고객을 위해 더욱 정확한 부동산 컨설팅 및 다양한 매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의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빌라투어 서비스 신청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