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귀지윌, sat시험 완벽정복 이론서 ‘SAT Pattern Book’ 발간
상태바
랭귀지윌, sat시험 완벽정복 이론서 ‘SAT Pattern Book’ 발간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1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대학 입시 전문 랭귀지윌이 업계 최초의 sat시험 이론서 ‘SAT Pattern Book’을 발간했다.

‘SAT Pattern Book’는 지난 15년간 랭귀지윌 이성영 원장이 연구한 sat시험 문제의 패턴을 정리한이론서로 이성영 원장의 패턴강의가 그대로 담겼다.

sat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업을 듣는 방학 때 외에도 스스로 학습을 돕는 이론서를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15년 간 연구와 노력을 반복한 끝에 이번 이론서 출간을 기획하게 됐다는 게 랭귀지윌 측 설명이다.
그간 sat시험 공부는 이론서가 없이 문제풀이에만 집중 돼 있었다. 가뭄과도 같았던 sat시험 이론서 분야에서 최초로 새로운 지표를 만들었다는 게 업계의 공통된 평가다.

sat pattern book은 강의를 듣는 방학기간 외에도 학생 스스로 학습을 도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그간 SAT강의들은 이론서 없이 문제풀이에만 집중되어 있어 강의 없이 혼자 공부하는데에는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랭귀지윌은 학생들을 위해 15년간 연구와 노력을 반복한 끝에 이번 이론서를 출간을 기획하게 됐다는 게 랭귀지윌 측 설명이다. 가뭄과도 같았던 sat시험 이론서 분야에서 최초로 새로운 지표를 만들었다는 게 업계의 공통된 평가다.

sat시험 이론서 ‘SAT Pattern Book’는 랭귀지윌 수강 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랭귀지윌 관계자는 “패턴이론은 이성영 원장을 스타강사로 만들었을 만큼 sat시험에 대한 최적화된 이론”이라며 “sat시험 이론서 ‘SAT Pattern Book’과 함께 패턴이론을 학습하고 나면 어떤 sat문제도 자신이 생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랭귀지윌은 오는 26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미국 대학 입시 노하우를 전하는 설명회를 진행한다. 예약신청자에 한하여 참석할 수 있으며 랭귀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