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날·부부의날·임산부선물은 천연화장품브랜드 ‘몽디에스’
상태바
성년의날·부부의날·임산부선물은 천연화장품브랜드 ‘몽디에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7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WG 그린레벨 성분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유기농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몽디에스가 21일 부부의 날이자 성년의 날을 앞두고 기념 축하 선물을 찾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념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은 모든 피부에 사용 적합하도록 출시된 민감성피부화장품 데일리라인과 매터니티라인으로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어 봄철피부관리, 피부트러블관리 기초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건성피부스킨로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보습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다.

두 라인은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 완료, 17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피부관리는 물론 신생아와 영유아 피부에도 사용 적합하며 타제품과 비교해 넉넉한 용량으로 가성비가 좋은 순한화장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타임지 선정 세계 6대 슈퍼곡물이자 여왕의 씨앗이라 불리고 있는 ‘햄프씨드’ 추출물이 50,000ppm 함유되어 있는 데일리라인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햄프씨드효능에 의해 피부탄력관리와 노화방지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도 사용되고 있으며 피부가려움증을 느끼는 건성피부와 피부건조증으로 얼굴붉은기를 가진 사람들, 안면홍조없애는법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가장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연령에 걸쳐 사용되고 있는 ‘모어 내추럴 햄프씨드 데일리 크림’으로 건성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 언급될만큼 고보습크림이나 피부 표면에 남지 않고 흡수돼 모공관리 및 여드름크림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150g을 꽉 채운 양으로 수분크림 대용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아울러 등드름바디워시를 찾는 사람들에겐 샤워젤이, 얼굴각질제거 가능한 저자극클렌징폼을 찾는 사람들에겐 약산성클렌저가 높은 만족도를 주며 주목 받고 있으며 끈적임없는 선크림으로 ‘모어 내추럴 햄프씨드 선 스크린’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임산부선물, 출산산모선물 추천제품으로 떠오르며 주목 받고 있는 매터니티라인은 임산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뱃속의 태아를 생각해 전성분 EWG 1~2등급의 안전성 높은 성분만 사용하고 있으며 페이스오일로 추천되고 있는 ‘마더투비로즈 아로마 멀티오일’이 임산부튼살 예방과 튼살제거에 도움을 주는 ‘타이트닝 크림’과 함께 사용되며 건조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멀티오일은 신생아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베이비마사지 신생아오일로 사용되고 있으며 산뜻한 아기오일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모어 내추럴 위치하젤 토너’는 피부진정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각질토너이자 재생토너로 사용되고 있으며 ‘토탈 솔루션 크림’은 주름개선, 피부탄력, 미백, 보습, 진정 5가지 효능을 가진 피부보습제이자 가벼운 보습크림으로 탄력크림추천 되고 있다.

이 밖에 몽디에스는 천연아기화장품과 치약 8종, 친환경아기세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엄마의 양수와 닮은 물 ‘해양심층수’를 함유한 아기화장품이 돌잔치선물, 아기100일 선물로 추천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