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어서와~바로연은 처음이지’ 방문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어서와~바로연은 처음이지’ 방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7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5월 가정의 달, 결혼시즌을 맞아 바로연과 함께하는 성혼 리얼리티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는 싱글 미혼 남녀들의 눈에 비친 바로연은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바로연이 준비한 이벤트다.

‘바로연 방문기’를 통해 결혼정보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리얼리티 체험 이벤트.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바로연 맞선권 & 파티초대권(10명)’, ‘에스테틱 이용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혜택이 주어지며 방문 후 상담을 완료하는 모든 분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고객에게는 혜택이 지급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모든 혜택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인 동시에 결혼정보업체 가입문의가 가장 많은 시즌이기도 하다”며 “이에 바로연은 바로연과 함께하는 성혼 리얼리티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많은 미혼남녀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방문상담 전 확인할 수 있는 맞춤 가입비산출 테스트를 포함한 연예심리테스트 7종을 무료 제공해 결혼정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의 비용 그리고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테스트 이용이나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