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교육부 인증 미용부분 진로체험기관 선정
상태바
대구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교육부 인증 미용부분 진로체험기관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와 대한상공회의소는 지난 4월 30일 2018년 1차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201개를 발표했다. 이에 아름다운사람들 대구캠퍼스가 대구 유일 교육부인증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으로 선정되면서 21년간 대구지역을 대표하는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학생들에게 양질의 무료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총 292개의 기관을 대상으로 선정된 해당 인증기관은 체험처의 성격, 시설안정성 및 쾌적성, 프로그램 우수성 3가지 영역, 10개 지표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심사단계를 거쳐 선정됐다.

인증기관은 교육부장관 명의의 인증서를 수여받고 3년간 인증마크 사용권한을 가지며, 매년 4회씩 무료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박선우 아름다운사람들 대구캠퍼스원장은 “21년 동안 대구지역과 함께한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써 2018년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선정에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게 됐다. 앞으로도 해당 분야에 관심을 갖는 학생들에게 현장감 있는 교육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대구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특수분장 등의 과정을 교육하는 국내 최대 미용학원이다. 또한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1997년 개원 이후, 미용관련 전문 교육 프로그램과 트렌드 이슈(Trend Issue)를 만들어 갈 뷰티 아티스트를 발굴하는데 일조 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네일아트 창업 프랜차이즈 네일닥터와의 협업으로 네일닥터 코스 5기를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학생들의 교육 비용 절감을 목적으로 네일 국가 자격증 취득과정과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을 전액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종로, 영등포를 비롯해 서울 지역, 경기(구리, 안양, 이천), 인천(부평),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수강료, 취업 및 대학진학 관련 정보 등 더욱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아름다운사람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