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NSS 랩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NSS 랩 ‘추천’ 등급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5.1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AEP)’ 부문…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인정 받아

포티넷코리아는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가 NSS랩이 실시한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AEP)’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포티클라이언트는 오탐율 제로 구현과 함께 웹 및 오프라인 위협, 익스플로잇, 문서, 스크립트 기반 멀웨어를 100% 차단했으며, 보안 유효성 점수 97.3%를 획득하며 ‘추천 등급’을 받게 됐다.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는 NSS랩의 AEP 솔루션 부문 보안가치맵(SVM)에 반영된 것과 같이, 에이전트 별 보안 효율성과 TCO간 이상적인 조합을 제공한다. 멀웨어, 랜섬웨어, 익스플로잇, 악성 스크립트와 같은 위협을 효과적으로 탐지, 차단한다. 또한, 포티샌드박스, 포티게이트와 통합돼 알려지지 않은 지능형 타깃 위협을 과적으로 식별, 대응한다.

포티클라이언트 패브릭 에이전트는 실시간 엔드포인트 가시성, 컴플라이언스, 제어 기능을 보안 패브릭과 공유할 수 있도록 다른 패브릭 레디 파트너 솔루션과 원활하게 호환된다. 익스플로잇 보호, 머신 러닝, 기타 고급 탐지 기술 외에도 포티클라이언트는 통합 취약점 관리를 통해 공격 범위를 줄이고, 기업들이 보안 기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