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웰브라운드 김은유 감독 광고, 국제 유명 광고제에서 연이어 주목
상태바
트웰브라운드 김은유 감독 광고, 국제 유명 광고제에서 연이어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1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웰브라운드의 김은유 감독이 피부과 광고 ‘natural beauty’로 독일과 스위스에 열린 권위 있는 국제 광고제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글로벌 광고시장에서의 연이어 주목 받고 있다.

김은유 감독의 광고는 유럽 최고의 글로벌 광고제인 golden award에서 LACOSTE “TIMELESS” 함께 뷰티 부문 수상작으로 나란히 선정되었다.

유럽 골든 어워드 광고제는 1989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온 유럽 최초로 개최된 글로벌 광고제로 역사와 위상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광고 시상식으로 평가된다. 한편의 영화처럼 구현 된 ‘natural beauty’광고는 피부과 광고로는 최초로 라코스테, GE등의 세계적인 기업 광고들과 나란히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국제 광고시장에 큰 방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감각적이고 예술적인 광고를 선정해 선보이는 베를린 패션 필름 페스티벌에서 김은유감독의 광고가 다른 명품 광고들과 나란히 쑈룸 필름으로 선정되었다. 2017년 베를린 패션 필름 페스티벌에서는 구찌, 페라가모,몽클레어, 돌체앤가바나 등의 아트적이고 예술적인 광고들을 선보여서 패션과 뷰티 광고계에 많은 영향력을 발휘했다.

2018년 7월 12일과 13일 베를린에서 펼쳐질 패션 필름 페스티벌은 김은유 감독의 natural beauty와 함께 세계 패션 뷰티 광고 15여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