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코, 실생활에 암호화폐 활용 가능한 ‘월렛 앱’ 출시
상태바
모나코, 실생활에 암호화폐 활용 가능한 ‘월렛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구매·교환과 송금 과정 간단하고 안전하게 사용

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 모나코(Monaco)는 기존 모나코 VISA 카드 예약 앱에 모나코 월렛 앱(Monaco Wallet App) 기능을 더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모나코 월렛 앱은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Cryptocurrency in Every Wallet)’라는 모나코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소비자가 암호화폐 구매, 교환 및 송금 과정을 간단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된 모나코 월렛 앱 사용자는 코인 동향 확인, 고객 대상 교육 동영상을 제공하는 모나코 유니버시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암호화폐 분야의 새로운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암호화폐 분야의 지식을 쌓을 수 있다.

모나코 공동 설립자 겸 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모나코 월렛 앱 출시를 통해 사용자가 일상생활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은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라는 모나코의 비전을 현실화하는 출발점이다”며 “앱 사용자는 암호화폐의 구매 및 거래를 위한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자신에게 가장 좋은 금융 결정을 내리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모나코 월렛 앱은 현재 업계에서 간과하고 있는 미려한 디자인 인터페이스와 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거래 처리 과정을 단순화했다. 암호화폐를 활용한 소비 및 투자 방식에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게 될 더 많은 상품이 준비 중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추후 모나코 VISA 카드가 출시되면, 사용자는 모나코 월렛 앱에서 7가지 현지 신용화폐, 실시간 환전율, 이체 내역 및 ATM 사용 정보 조회, 해외 구매는 물론 모나코 VISA 카드 원클릭 사용 정지 기능으로 카드를 관리할 수 있다.

인터넷상에서 다양한 제공업체가 제각각 제공하고 있는 기능을 한 자리에 모은 직관적인 플랫폼을 디자인함으로써 모나코는 암호화폐 초보자와 능숙한 베테랑 모두가 더욱 효율적으로 자신만의 금융 관리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모나코의 로드맵에 속해있는 출시 예정 상품으로는 암호화폐 투자 인공지능 기반 자문 서비스(Robo-advisory service)인 모나코 오토 인베스트(Monaco Auto Invest)와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담보로 삼아 신용 거래가 가능한 모나코 크레딧(Monaco Credit)이 있으며, 추후 모나코 월렛 앱에 통합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