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파트너사 대상 ‘코오롱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코오롱베니트, 파트너사 대상 ‘코오롱 아카데미’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인프라 부족한 파트너사 위한 역량 강화 종합 교육 프로그램 마련
▲ 코오롱베니트가 파트너사의 세일즈 및 엔지니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코오롱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는 파트너사의 세일즈 및 엔지니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코오롱 아카데미’를 5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여의도 이코어 교육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오롱베니트는 기업 자체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파트너사를 위해 올해부터 벤더별로 진행하던 교육을 통합한 ‘코오롱 아카데미’를 마련했다. 교육 내용은 최신 IT 트렌드, 비즈니스 스킬, 엔지니어 기술세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첫날 교육에서는 기획, 마케팅, 영업 직무 담당자를 위해 ‘IT 트렌드 2018’, ‘비즈니스 역량 강화 스피치’, ‘이미지 전략’ 세션을 진행했다. 둘째 날부터는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총 7개 과정의 기술 세션이 열렸다. 각 세션에서는 IBM, 레드햇, 델EMC, SK 에이브릴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교육과 데모 시연을 선보였다.

특히 코오롱베니트는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엔지니어 커뮤니티를 운영해 파트너사간의 기술교류 강화와 신규 비즈니스 확대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또한 매분기 새로운 커리큘럼을 마련해 20여개에 달하는 국내외 다양한 벤더 및 제품을 취급하며 구축한 지식과 노하우를 파트너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전근욱 코오롱베니트 이사는 “기술은 보유하고 있는 것보다 공유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더욱 의미 있다”며 “파트너사들과 서로의 지식을 공유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