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비타민 ‘SPASH 제우스실버 2+2 쇼킹딜’ 이벤트
상태바
남성비타민 ‘SPASH 제우스실버 2+2 쇼킹딜’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부족을 겪는 남성을 위해 스페쉬는 남성비타민 ‘SPASH 제우스실버 포맨’ 2+2 쇼킹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재 시니어 남성들을 위한 제우스 실버 포맨 제품 2구매시 2세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해당제품과 남성 멀티비타민 상품 중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에 한해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 제품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멀티비타민을 고를 때 내게 꼭 맞는 제품을 잘 고르기 위해서는 현재 내 몸의 상태를 잘 살피고 제품의 영양·기능 정보나 포함 성분의 효능 등 정보를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병을 앓고 있거나 복용 중인 약물이 있다면 반드시 전문가와의 상의후에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야 한다.

특히 남성의 경우 흡연율이 여성에 비해 높아 (질병관리본부 ‘2017년 지역사회건강조사’ 결과 성인 흡연율은 21.2%, 남자 흡연율은 2017년 39.3%) 비타민과 미네랄이 쉽게 부족해 질 수 있다.

전문가들은 “안정적인 영양소 보충을 위해 건강식단과 더불어 남성비타민이나 남성 건강 기능식품을 챙기는 것이 좋다”며 “영양제를 고를때는 먼저 각 연령별 필요한 영양소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스페쉬 관계자는 “연령별로 필요한 영양소가 다른 만큼 각 연령에 맞는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20~30대의 경우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로렐라가 함유된 남자 멀티비타민이 적합하며 음주 등으로 인해 간 기능을 신경 쓰게 되는 40~50대에는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성분이 함유된 남자 종합비타민이 적합하다”며 “스페쉬 남성 비타민은 각 연령대별로 2030 아레스 포맨, 3040 헤라클레스 포 맨, 4050 디오니소스 포 맨, 5060 포세이돈 포 맨, 6100 제우스 실버 포 맨 등으로 구분돼 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