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O2O 여기야, 고양컨벤션뷰로와 MOU…일산 킨텐스 숙박 예약 지원
상태바
숙박O2O 여기야, 고양컨벤션뷰로와 MOU…일산 킨텐스 숙박 예약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엔유(대표 김용섭)는 고양CVB(고양컨벤션뷰로)와 일산 킨텍스 주변 숙박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일산 킨텍스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 및 관광객들은 플레이엔유(서비스명 여기야)에서 제공하는 킨텍스 주변 모텔, 호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모텔에서 이용하기 어려운 연박 서비스의 혜택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숙박 시설을 이용하는 손님에게 컨시어지 서비스, 킨텍스 주변 셔틀버스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양CVB와 협업할 예정이다.

김용섭 플레이엔유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양사 간의 플랫폼을 활용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중요한 파트너십이다”며 “고양/일산지역의 숙박 이용객의 수요를 지속적으로 증대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 서비스에 객실을 제공하는 모텔 제휴점은 고양시에서 인증한 마크를 부여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숙박업소 고급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플레이엔유(서비스명 여기야)는 모텔, 호텔, 펜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숙박 O2O 서비스다. 신규회원 가입시 1만원 쿠폰팩, 3번 예약시 5만원 쿠폰팩 등의 다양한 혜택을 회원에게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숙박 예약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