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2018 DS 솔루션 세미나’ 성료
상태바
데이타솔루션, ‘2018 DS 솔루션 세미나’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챗봇 인턴 ‘DAIB’ 관심 뜨거워…인공지능 등 신시장 적극 공략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2018 DS 솔루션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데이터로 새로운 세상을 그리다: 액션을 위한 인사이트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는 일반 기업을 비롯해 공공기관, 교육기관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이 참석했다.

세미나에 앞서 배복태 데이타솔루션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분들께 자사의 솔루션을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해드리고자 개최됐다”며 “앞으로도 데이터 전 영역에서 활용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페이스북, 유투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생중계되면서 참석하지 못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켰다. 방송에는 세미나 내용과 더불어 데이타솔루션이 준비한 부스 및 솔루션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특히 세미나 참석자들은 사전 질의응답을 맡은 인공지능 챗봇 인턴 ‘DAIB’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데이타솔루션 이경찬 수석은 “챗봇은 앞으로 자연어 처리, 인공지능 등이 융합된 첨단 기술의 총아로 발전할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에 활용된 DAIB의 성과를 함께 발표했다.

데이타솔루션은 데이터 전 분야에서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업으로 향후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분석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등 새로운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