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엑스스퀘어, 모션그래픽·인포그래픽 전문회사로 이미지 구축 완료
상태바
엔엑스스퀘어, 모션그래픽·인포그래픽 전문회사로 이미지 구축 완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질의 콘텐츠 확보가 기업 서비스 강화의 필수적 요소가 되고 있는 세상이다.

최근 기업들은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제품의 홍보를 위해 영상이나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영상 제작과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의 기술력을 나타낼 경우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현재 영상, 애니메이션, VOD 시장의 영역은 성장세를 보이면서 영상 제작 전문 기업들 또한 영상 제작 콘텐츠 서비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영상제작전문업체로서 회사의 차별화된 장점을 살려 연내 캐릭터 사업에 진출하고 있는 ‘엔엑스스퀘어’가 콘텐츠 및 애니메이션, 영상제작 분야에서 확고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엔엑스스퀘어는 2D/3D 모션그래픽 영상제작 분야에서 확고한 이미지 구축과 함께 높은 퀄리티의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양질의 콘텐츠 제작과 함께 생동감 있고 세련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비록 국내에서는 인포그래픽/모션그래픽 전문인력이 부족한 실정이지만 엔엑스스퀘어에는 이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갖춰 다년간의 경력을 갖춘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2D/3D 모션그래픽에 특화된 회사로, 높은 퀄리티의 영상이라도 최초 고객 요구 본질과 방향성에 맞춘 합리적 영상 제작이 가능해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게 측정된다.

또한 다양한 디지털 저널리즘 형식을 동원할 수 있는 영상제작 전문가들이 디자이너로 있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전문가들의 시각이 반영된 경쟁력을 갖춘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이에 IT, 제조, 의약품, 건설, 금융, 공공기관 등의 요구에 걸맞게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든 작업이 전문성을 가진 내부인력으로 진행되고 있어 보다 세련되고 생동적인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시너지를 구축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게다가 엔엑스스퀘어에서는 지금 ‘캐릭터 제작 사업’으로 콘텐츠 확보 경쟁에도 나서고 있다.

엔엑스스퀘어 관계자는 “연내에는 외주제작사 뿐만 아니라 콘텐츠제작 회사로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며 “첫번째로 캐릭터 제작 사업에 진출해 연내 캐릭터 공개를 목표로 현재 제작 개발에 힘을 쏟고 있어 앞으로도 독자적 콘텐츠 확보 경쟁에 나설 예정으로 영상 제작 분야 서비스 확대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