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남편 위한 부부의날 선물로 ‘정관장 홍천웅칸’ 관심
상태바
갱년기 남편 위한 부부의날 선물로 ‘정관장 홍천웅칸’ 관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1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들의 선물 준비로 분주하다. 하지만 정작 남편의 선물을 고르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곤 한다. 고민 끝에 가장 많이 선택하는 선물이 바로 건강식품이다.

가정의 달 5월, 남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KGC인삼공사 정관장에서는 남성 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복합기능 솔루션 건강기능식품인 ‘정관장 홍천웅칸’을 선보였다. 남성의 생애주기별 건강 이슈에 대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의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많은 이들이 간과하고 있지만, 남성들 역시 갱년기를 겪는다. 30세 이후 남성 호르몬이 해마다 1%씩 감소하기 시작하여 갱년기가 시작되면 지구력 저하 및 피로감, 근력 약화, 성욕 저하 등의 신체적 변화와 우울감, 무력감, 불안 증세 등의 정신적 변화를 겪게 된다.

‘정관장 홍천웅칸’은 이와 같은 갱년기 남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로 6년근 홍삼에 남성 호르몬 개선 효과가 있는 민들레등복합추출물 성분과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부원료로 다양한 식물성 소재를 더했다.

주원료로 사용된 6년근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남성 갱년기 증상 관리 및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복합 기능 성분을 담은 ‘정관장 홍천웅칸’은 남성의 건강 관리와 갱년기 관리를 목적으로 한 2가지 정제타입으로 분리설계되어 복합성분의 효능을 높였으며, 보다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많은 남성들이 남성 호르몬의 감소에 따라 남성 갱년기를 겪으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 ‘정관장 홍천웅칸’은 갱년기 남성에 효율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와 함께 운동이나 취미 생활을 꾸준히 하고 가족 간의 대화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는 것이 남자 갱년기 증상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