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R, 가트너 핵심 역량 보고서 3개 부문 최고 점수 획득
상태바
MSTR, 가트너 핵심 역량 보고서 3개 부문 최고 점수 획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1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버넌스 데이터 디스커버리·셀프 서비스·BI 프로비저닝 부문 등

마이크로스트레티지(한국지사장 양천금)는 가트너의 ‘2018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핵심 역량’ 보고서에서 5개의 사용 사례 중 3개에서 최고의 제품 점수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거버넌스 데이터 디스커버리 부문에서 5점 만점에 4.22점 획득으로 1위 ▲애자일(Agile) 및 중앙집중화(Centralized)된 BI 프로비저닝 부문에서 4.37점 획득으로 1위 ▲셀프서비스 부문에서 4.19점 획득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엑스트라넷 구축 부문에서는 4.16점 획득으로 2위에 올랐다.

마이클 세일러(Michael J. Saylor)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탁월한 플랫폼 및 전문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비즈니스 파트너와 구매 기업들의 호응이 상당히 높다. 선진화된 기업들은 신뢰할 수 있는 대규모 셀프 서비스 분석 환경과 우수한 모바일 앱 개발 기능을 이유로 자사의 분석 플랫폼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을 채택하고 있다”며 “조직의 모든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새로운 통찰력을 발견하고,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며, 획기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힌퍈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지난달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플랫폼의 최신 버전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1을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1은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선두의 위치 데이터 플랫폼인 맵박스(Mapbox)를 통해 지형 공간 분석을 실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