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원시선 6월 개통…테라스하우스 ‘안산 더웰테라스’ 눈길
상태바
소사원시선 6월 개통…테라스하우스 ‘안산 더웰테라스’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 소사~안산시 원시(서해선) 복선전철이 7년 동안 공사를 마치고 6월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 노선을 이용하면 안산 원시(스마트허브)에서 부천 소사까지 3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소사~원시 복선전철은 서해축 남북종단 간선 철도망으로 향후 북쪽으로는 김포공항과 고양시 대곡, 남쪽으로는 충남 홍성까지 직접 연결이 구축될 예정이다.

또한, 안산스마트허브 재생사업으로 4차산업을 선도하는 첨단 산업단지로 거듭나고 있다. 안산스마트허브 재생사업은 판교테크노밸리의 약 57배 규모이며, 수도권 최대 산업단지인 반월·시화산업단지가 4차산업혁명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4차산업으로의 변신은 기존 1차 산업종사자였던 주 근로층을 4차산업 종사자로 변화시켜 인근 주거환경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 일환인 안산도시재생사업으로 인해 선부광장 주변의 선부동, 신길동, 원곡동 등 일대가 최소 1만여 세대 이상의 뉴타운으로 재개발될 계획이며 거주지역의 수준과 호감도가 상승할 전망이다. 이처럼 안산스마트허브 재생사업으로 반월·시화공단 사업체 대표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사원시선 개통과 안산스마트허브 재생사업으로 안산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도심과 숲세권을 누릴 수 있는 복층 테라스하우스 ‘안산 더웰테라스’가 분양중이다.

‘안산 더웰테라스’ 타운하우스는 소사원시선 개통외에도 도보거리에 지하철 4호선 신길온천역과 안산역 있어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서안산TG), 평택시흥고속도로(남안산TG)를 통해 시흥, 인천 등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편리한 도시생활과 숲을 닮은 이곳 단지 옆 해오라기 공원을 통해 신선한 공기를 흡수하며, 2.06km의 산책길도 누릴 수 있다.

특히, 데칼코마니 아키텍쳐 혁신설계를 선보인다. 기존 타운하우스에서 볼 수 없었던 설계로, 1(거실+주방), 2(침실)층과 3(침실), 4(거실+주방)층을 마치 반을 접은듯한 대칭형 구조로 설계해 각 층별간의 간섭을 없애 체감적으로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설계이다. 또한 B, C타입은 전용 엘리베이터 설치로 주차장에서 바로 집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차 없는 단지를 실현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안산 더웰테라스’의 무상옵션과 무상시공도 선보인다. 부부욕실 내 일체형 비데, 광파오븐, 독일산 주방가구가 무상옵션으로 제공되며 시스템 창호, 부부욕실 슬라이딩 도어, 테라스 데크가 무상시공 된다. 또한, 발코니 확장 비용을 지원해 입주민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한편 안산테라스하우스 ‘안산 더웰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상록구 이동 720-1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