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드온미 인천웨딩박람회, 오는 26~27일 개최
상태바
브라이드온미 인천웨딩박람회, 오는 26~27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최대 규모의 브라이드온미 인천웨딩박람회가 인천 CGV 1층 특별전시장에서 더 커진 혜택으로 찾아온다. 오는 5월 26일~27일 개최되는 이번 인천웨딩박람회는 인천과 부천에서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의 모든 것이 준비돼 있다.

인천과 부천지역의 엄선된 부천&인천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홀 사용료를 무료나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고 식대 할인이나 음주류를 할인 및 무료로 만날 수 있다. 그 밖에도 부천&인천예식장별 추가혜택을 업체에 따라 받을 수 있다.

예비신부의 최대 관심사 인천웨딩드레스는 드레스 피팅이나 미니드레스가 업그레이드는 무료의 기회가 제공되고 메이크업은 혼주와 들러리 메이크업 혜택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혼수준비에서도 제휴할인이 더해져서 삼성 디지털프라자 최대 55만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맞춤 예복 당일 계약 시 맞춤슈즈 증정, 예물 전 품목 30% 할인, 한복 최대 20만원 할인 등이 제공된다.

인천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를 위한 상담 선물로 방문 후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한다. 상담 개수에 따라 뽑기를 통해서 스타벅스 텀블러, 고급 와인, 전자레인지 용기 세트, CGV 영화 티켓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웨딩패키지 당일 계약자에게는 신혼부부 인기 여행지 베트남 다낭 5일 무료 여행권을 증정하며, 스페셜 이벤트로 우리 카드사를 이용할 시에는 최대 325만원 캐시백이 지급되어 결혼준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인천스드메, 인천웨딩스튜디오 등 인천에서 결혼할 때 필요한 정보가 모두 모여있는 인천웨딩박람회 사전방문 신청은 브라이드온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