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세일즈포스 유지보수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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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니스트리트, 세일즈포스 유지보수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14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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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E 배정 통해 15분 내 긴급 문제 지원·연중무휴 운영 지원 혜택 제공

리미니스트리트(한국지사장 김형욱)는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Salesforce Sales Cloud) 및 서비스 클라우드(Service Cloud)를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세일즈포스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매니지드 시스템 관리 서비스 및 구성, 사용자 지정 지원, 통합 프로젝트 서비스 외에도 긴급한 문제에 대해 15분 내에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검증 받은 연중무휴(24x7x365) 운영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 고객들에게 기업전담전문엔지니어(PSE: Primary Support Engineer)를 배정해 다양한 리소스, 공급업체와 진행 중인 복잡한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지원한다.

댄 스무트(Dan Smoot) 세일즈포스 글로벌 파트너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는 글로벌 세일즈포스 고객이면서 또한, 글로벌 세일즈포스 서비스 에코시스템의 새로운 지원 서비스 파트너로서 매우 긴밀하게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에 대한 새로운 지원 서비스를 통해 SaaS 제품에 대한 글로벌 기능을 확장하고, 자사의 입증된 지원 모델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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