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모빌리티 원마일 할로시티, 5월 가정의달 특가 행사
상태바
퍼스널 모빌리티 원마일 할로시티, 5월 가정의달 특가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일 코리아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원마일 할로시티 특가 행사로 네이버 스토어팜 및 이브이샵에서 99만원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5월 1일 이후 적용되는 현대해상 전용 퍼스널 모빌리티 상해보험 가입이 무료로 가능하며, 제품 결제 시점부터 1년동안 유지된다. 이를 통해 앞으로는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던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 위험에 대한 대비를 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특가 행사로 판매되는 원마일 할로시티는 3시간 충전으로 약 30km를 주행할 수 있는 모델이다. 최대 속도는 25km/h며, 하중은 100kg까지 버틸 수 있으며, 등판각 15도로 250W의 모터와 8.7Ah의 배터리가(파나소닉 리튬 이온 NCRI86440) 탑재돼 있다.

또한 할로시티는 휴대성에서 가장 큰 장점을 가진다. 접이식으로 손쉽게 경차의 트렁크에도 실을 수 있으며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도 있다.

할로시티는 이미 해외에서는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수차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고, 많은 소비층을 지닌 인기 퍼스널 모빌리티다.

원마일 마케팅 담당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5월을 맞아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한국의 많은 소비자들이 원마일 할로시티를 접할 수 있길 바라며 원마일 코리아는 한국의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