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해수욕장 앞마당 삼은 영덕펜션 ‘고래불 펜션’ 주목
상태바
영덕 해수욕장 앞마당 삼은 영덕펜션 ‘고래불 펜션’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지독한 미세먼지로 몸도 마음도 지쳤다면 탁 트인 바다로 이른 휴가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깨끗한 환경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북 영덕은 고즈넉한 국내 휴양지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피로와 스트레스를 씻어내는 ‘힐링’ 여행을 꿈꾼다면 바로 이곳이 제격인 셈. 다가오는 주말, 깨끗한 동해바다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특별한 휴식을 누려보자.

경북 영덕을 대표하는 ‘고래불 해수욕장’은 유난히 길고 넓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뽐내는 곳으로 유명하다.

해변 규모가 커서 휴가철에도 번잡한 느낌이 들지 않으며, 다양한 위락시설이 알차게 자리해 해수욕부터 각종 레포츠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심이 완만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하기에도 좋아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는다.

고래불 해수욕장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영덕 ‘고래불 펜션’을 이용해보자. 펜션 문을 열면 바다까지 도보 1분 거리에 불과하므로 해수욕과 해변 산책을 손쉽게 만끽할 수 있다. 전 객실 바다전망을 뽐내니 아름다운 동해의 일출을 감상하기에도 좋으며 개별 데크와 펜션 앞마당에서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영덕 고래불 해수욕장 추천 펜션 ‘고래불 펜션’은 오붓한 커플객실과 넓은 가족객실을 갖춰 영덕 가족펜션, 영덕 커플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부족함이 없을 뿐 아니라 최대 13명까지 숙박 가능한 대형 객실까지 갖추어 워크숍, 계모임 등 영덕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내 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에는 각종 생활 집기가 꼼꼼히 마련돼 있다.

편안한 객실, 편리한 부대시설, 친절한 서비스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영덕 펜션 ‘고래불 펜션’에서 일상의 피로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그 밖에도 후포항, 백암온천, 칠보산 자연휴양림 등 인근의 다양한 여행 명소를 방문하며 알찬 영덕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한편 ‘고래불 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