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밀착형 영어 전문샵 ‘잉글리쉬플러스 모바일’ 리뉴얼 오픈
상태바
생활 밀착형 영어 전문샵 ‘잉글리쉬플러스 모바일’ 리뉴얼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영어전문샵 잉글리쉬플러스의 모바일 사이트의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1999년 오픈한 잉글리쉬플러스는 유아 영어부터 전문가 영어까지 망라하는 다양한 교재는 물론 동영상 강의, 수업용 리소스, 영어 교육 정보까지 영어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이다.

이번 리뉴얼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이용자들이 잉글리쉬플러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영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표를 뒀다. 특히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회원 가입 없이 로그인과 결제가 가능하도록 개편하여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월 2회 시즌에 어울리는 도서나 신간을 소개하는 북큐레이션 서비스 이펍은 평소 멀게만 느껴졌던 영어책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기쁨을 제공하며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톡에서 ‘이퍼블릭’을 친구 추가하면 새로 발행된 이펍의 새 소식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체험영어, 엄마와 선생님을 위한 다양한 영역별 교수법, 시즌별 특별수업 준비법 등 다양한 온라인 강좌를 모바일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엄마표 영어나 교실수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단어카드, 워크시트, 테스트, 액티비티 자료를 제공하여 누구나 영어를 쉽고 즐겁게 가르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쉽게 배워서 일상에서 바로 써먹는 영어를 표방한 ‘1분 영어’는 가정, 교실, 직장, 면접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필수 표현을 한눈에 들어오는 스크립트와 오디오로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의 선물도 알차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서는 영어 리더스,  아이스커피, 비타민음료, 컵라면 및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3만원 결제시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치킨, 떡볶이, 도너츠, 애플파이 등 푸짐한 간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