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 ‘CMF-650’, Akmall에서 화제
상태바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 ‘CMF-650’, Akmall에서 화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1945년 창립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CMF-650)가 Akmall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화제다.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마사지가 장점인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는 발마사지 외에도 4-IN-1 기능으로, 발등 발바닥 아킬레스건 뿐만 아니라 종아리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 기능이 있어 마시지 효과를 높인다.

또한, 종아리 뒷부분과 아킬레스건 부위에 탑재된 총 6개의 지압봉과, 종아리 부분의 공기압 주머니가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에어셀이 아킬레스건 부분을 꽉 잡아주어 발의 근육과 피로를 푸는데 도움을 준다.

발바닥 부분에 롤러가 탑재되어 있어 기분 좋은 자극을 주며, 기상모드, 순환모드, 에너지모드로 구성된 3가지 자동 모드를 통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일체형 버튼의 디스플레이는 온열, 강도 조절, 공기압, 자동모드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도 조절버튼을 통해 약/중/강으로 원하는 강도를 선택이 가능하다.

온열, 공기압 버튼을 통해 각각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모드 버튼을 통해 다양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코지마 관계자는 “피치 발마사지기는 훌륭한 안마감과 다양한 기능을 갖췄을 뿐 아니라, 발마사지 부분이 지퍼형식으로 분리되는 위생적인 2중 발커버, 또 사용자의 다리에 맞는 각도 조절, 일체형 리모콘 등의 편의성까지 지닌 발마사지기다”고 전했다.

이어 “연일 엄청난 주문수를 보이는 발마사지기 피치(CMF-650)의 또 다른 매력으로는 봄에 걸맞는 연분홍색의 색상이 아닐까 생각한다. 현재 피치 발마사지기(CMF-650)는 Akmall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코지마샵 또는 Ak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