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SBCK와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SBCK와 총판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5.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CK,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유통…국내외 폭넓은 고객에 제품 공급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ICT 유통사 에스비씨케이(대표 이승근)와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국내 파트너를 통한 유통 건에 대해 총판 계약을 체결 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는 엔드포인트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으로 업무용 PC에서 기업의 중요 정보들이 USB 외장매체와 인터넷(메일/메신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외부로 유출 되는 것을 차단한다. 또한 데이터 백업, 보안 취약점 점검, IT 자산관리 기능 등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돼 있어 현재 많은 기업 고객사에서 통합 PC 보안 용도로 이 제품을 활용 중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오피스키퍼’를 유통하게 되는 에스비씨케이는 약 1300여 기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국내 1위 ICT 유통업체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등 국내외 유수 소프트웨어 라이센싱 비즈니스와 클라우드 도입 기업 대상 컨설팅, 솔루션 제공, 소프트웨어 활용 교육과 자격 인증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총괄사업본부장인 조원희 이사는 “SBCK와의 계약을 통해 지란지교소프트는 SBCK에서 확보하고 있는 국내외 폭넓은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오피스키퍼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고 SBCK 입장에서도 고객에게 보안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