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 가구 시장에 맞춘 ‘동탄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인기
상태바
1~2인 가구 시장에 맞춘 ‘동탄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인 가구 비율 그래프가 눈에 띄게 치솟고 있다. 20~30대의 경제활동을 하는 인구가 경제적인 문제, 개인의 야망 등의 이유로 인해 혼인과 출산보다는 일에 열정을 투자하기 때문이다.

소비 시장도 이에 맞춰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제 대형마트에서 1-2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상품은 흔히 찾아볼 수 있으며, 가전제품 시장도 1인용 전기밥솥, 초소형 세탁기 등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부동산 시장 역시 소형아파트와 더불어 오피스텔의 인기가 괄목할 만하다. 특히 일에 집중하는 젊은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기업체 주변의 오피스텔이 폭발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동탄2신도시 C3블록에 들어서는 대방디엠시티는 폐관 전 잔여호실에 대한 임대수익보장제 및 특별 프로모션을 도입하여 투자를 고민하고 있는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단지는 아파트,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이며 아파트 분양을 빠르게 완료해 입지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임대수익보장제란, 2년, 5년 동안 월 임대료를 보장하여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는 제도로 계약자는 임차인을 구하지 못하더라도, 보장금액보다 낮은 월세로 계약을 할 경우 차액만큼을 보장받을 수 있다. 자세하게 살펴보면 원룸(단층)의 경우 2년간 월 81만원 또는 5년간 월 66만원의 보장제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원룸(복층)의 경우 2년간 월 93만원 또는 5년간 월 76만원의 보장제를 선택할 수 있다.

실제로 이 단지는 동탄테크노밸리,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경계 부근에 위치하여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것은 물론 풍부한 배후수요와 GTX 개통에 따른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먼저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은 동탄테크노밸리,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경계 부근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가 기대된다. 동탄테크노밸리는 이미 입주가 완료된 한미약품 연구센터를 비롯해 지역 기업과 외국인 투자기업 등이 연계된 업무시설이 입주 중에 있으며, 그린파워, 모베이스 등이 입주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는 삼성전자 화성캠퍼스와 대형 종합병원인 한림대 동탄성심병원이 있어 직장인 수요를 대상으로 배후수요 확보도 가능하다.

빠른 서울 접근성이 가능해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A노선 동탄역이 2023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이를 이용해 삼성역(예정)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또한 SRT 동탄역이 반경 1.2km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이를 이용해 동탄역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15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그리고 단지 바로 옆 동탄 4동 주민센터, 우체국, 파출소가 위치하고 있으며 농협 하나로 클럽과 동탄2신도시 광역 비즈니스 컴플렉스와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향후 롯데타운이 완성되면 백화점, 대형마트, 문화시설, 호텔 등의 생활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개발호재는 물론 뛰어난 교통입지까지 갖춘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임대수익보장제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전문 상담사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