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상업시설 분양 중
상태바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상업시설 분양 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1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오피스텔과 ’명지 대방디엠시티 오션스퀘어‘ 판매시설을 분양 중이다.

명지국제신도시 6-3,4,5 블록에 조성되는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은 지하5층~지상20층까지 3개동으로 구성되어있다. 2860실의 초대형 대단지로서 오피스텔 타입은 전용 22㎡부터 48㎡까지 원룸 및 투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오피스텔의 일부 호실은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기존 명지 국제신도시에서 분양했던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매매가가 바다 조망의 유무에서 차이가 많이 났기 때문에 명지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의 분양 경쟁 역시도 치열하게 진행이 되어가고 있다.

조망뿐만 아니라 지하의 커뮤니티 시설에는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헬스장, 골프연습장, 실내수영장, 코인세탁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손님들의 대접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까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지상 1층과 2층에는 대형 상가가 입점할 예정이다. 특히, 2층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 입점이 계획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도모할 수 있다. 이로 인해 투자자와 실수요자들로부터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에 대한 분양 경쟁이 치열하게 진행이 되고 있다.

대방디엠시티는 명지국제신도시 최초로 22Type 호실에 대하여 임대수익보장제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임대수익보장제란, 계약자들에게 월임대료를 보장하여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리는 동시에 공실우려를 완벽하게 해소할 수 있는 혜택이다. 대방건설이 보장한다는 신뢰도를 바탕으로, 2년 동안 보장혜택을 제공하고 있기에 많은 고객들의 문의와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금리 인상으로 인하여 중도금 이자 상승에 대한 부담이 이슈이지만, 명지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오피스텔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에, 중도금 이자 상승에 대한 부담이 없다.

임대수익보장제 시행은 배후수요에 대한 걱정과 공실에 대한 부담을 덜을 수 있는 제도이다. 대방건설에서 2년동안 보장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은 투자자들에게 큰 호재로 작용되고 있다.

’명지 대방디엠시티‘가 들어서는 명지국제신도시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의 핵심 배후 주거지로서 인근의 녹산, 부산과학단지, 미음, 신호, 화전, 생곡, 신항만 등과 같은 항만, 물류, 첨단산업단지가 2020년까지 계획되어있다. 이로 인해 명지국제신도시내에 상주인구가 약 17만여 명이상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글로벌캠퍼스타운, 메디컬타운, 서부지청 및 서부지원이 계획 및 들어서 있으며, 또한 인근 수요로는 문화예술회관, 국회도서관, 이마트타운 등의 호재가 집중되어있다. 인근 1km이내에는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1개소가 계획되어 있다. 교통시설로는 도시철도(강서선). 하단~녹산선이 계획되어 있으며, 명호IC, 명지TG가 계획되어 있어 명지 대방디엠시티의 투자열기에 기름을 붓고 있는 상황이다.

대한건설협회가 평가한 2017년 종합건설사 시공능력평가에서 31위로 선정된 대방건설은 2년 연속 30위권을 유지하며 1군 건설사로서, 지난 11월 분양한 전주효천 대방노블랜드가 청약률 43.6대 1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분양을 이루고 있는 대형 건설사이다.

또한 2016년에 입주한 대방노블랜드 1차와 2차가 명지 국제신도시내에서 입주함으로서, 명지국제신도시 내에서 탄탄한 기업이미지를 구축함에 따라 이번에 분양할 대방디엠시티 또한 뜨겁게 분양이 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부근이며, 방문시 관련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