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모바일 홈페이지 새단장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모바일 홈페이지 새단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 및 학습 자료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모바일 환경에 맞춰 전용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기존 자사 모바일 홈페이지에 누적된 고객 방문 데이터를 분석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전면 개편됐다. 새단장된 모바일 홈페이지는 간결한 메뉴 구성과 가독성 높은 디자인으로 제작돼 좋은책신사고의 인기 도서와 최신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도서 및 학습 자료실은 브랜드, 과목, 학년별 검색으로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고, 그 동안 PC에서만 제공했던 도서 상세 정보 서비스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바로 살펴 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좋은책신사고는 모바일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새롭게 바뀐 모바일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신사고 홈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쿠폰(10명), 모바일 상품권(5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신사고 홈페이지 회원, 비회원 모두 로그인 없이 참여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모바일 홈페이지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원활히 제공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