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파이 피현정 추천 착한샴푸 ‘청미정 천연 다시마 샴푸’ 주목
상태바
디렉터파이 피현정 추천 착한샴푸 ‘청미정 천연 다시마 샴푸’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화장품계의 도덕책이라고 불리는 유명 뷰티에디터 피현정(디렉터파이)이 청미정 다시마 샴푸를 ‘2018 top of top’으로 선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피현정(디렉터파이)은 ‘2018 top of top’ 샴푸를 소개하면서 청미정 EM발효 다시마 샴푸를 ‘착한샴푸 best’로 선정했다. 피현정이 추천하는 착한 샴푸 청미정 천연 다시마샴푸는 발효한 다시마 추출물로 만든 순한 두피 관리 샴푸로, 민감성부터 건성까지 모든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현정 샴푸’, ‘피현정 헤어트리트먼트’로 입소문이 난 청미정 다시마 샴푸는 특히 사용감이 부드럽고 보습감이 좋아 천연 유래 원료 샴푸를 처음 접하거나 유아, 임산부 등 온가족이 사용가능한 순하고 부드러운 세정감의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청미정 천연 다시마샴푸는 자연 그대로의 24가지 성분을 담아 만들어졌다. 화학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세정성분인 데실글루코사이드를 사용했고, 다시마를 발효한 EM 발효액을 첨가해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천연, 유기농 원료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잦은 염색과 펌, 미세먼지 등으로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더해준다.

한편 청미정은 독일 유기농 인증기관인 BDIH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유명하다. BDIH는 마크 획들을 위한 필요조건으로 식물 원료를 사용하거나 유기농으로 재배된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엄격한 기관이다.

청미정이 기본으로 생각하는 것은 화장품 성분으로, 광고와 마케팅에 들어가는 비용을 제품력에 집중해 모든 제품의 성분이 유기농과 순수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뤄졌다.

청미정 관계자는 “청미정은 어린 아이가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한 성분들로 제조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전성분을 모두 표기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거듭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