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산업용 인터넷 컨소시엄 TSN 테스트베드 참여
상태바
Moxa, 산업용 인터넷 컨소시엄 TSN 테스트베드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시간 민감형 네트워킹 개발에 기여

Moxa는 산업용 인터넷 컨소시엄(IIC: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의 TSN 상호운용성 테스트베드에 공식 참여한다고 밝혔다.

Moxa는 혁신적인 산업용 커넥티비티 기술 및 솔루션 개발에 기여한 회사로서, IIC TSN 테스트베드에 참여해 다른 주요 업체들과 협력하게 됐다. 이 테스트베드는 TSN 상호운용성을 면밀히 시험하고, 시장에 출시되기 전 현재 개발하고 있는 구현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지를 검증하기 위한 것이다.

미국 IIC TSN 테스트베드 및 NI(National Instruments)의 수석 마케팅 매니저인 토드 월터(Todd Walter)는 “Moxa가 TSN 커뮤니티에 참여해 산업용 이더넷 및 네트워킹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하게 돼 기쁘다. 고객들은 TSN 지원 디바이스들로 이뤄진 개방적이고 상호운용이 가능한 에코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Moxa가 IIC의 ‘유연한 제조를 위한 TSN 테스트베드’와 같은 활동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이더넷 스위치의 상호운용성을 달성하는 데 기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Moxa 전략 사업부 사장 앤디 쳉(Andy Cheng)은 “IIoT 사업의 일부분으로 TSN 같은 기술에 대한 투자 및 업계의 주요 파트너들과의 전략적인 동맹을 통해 Moxa는 기업과 사회 전체적으로 이익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 진보에 기여할 것”이라며 “시간 민감형 네트워킹(TSN) 기술은 제조 업계의 대량 맞춤생산을 위해 꼭 필요한 기술로, 제조 비용의 절감을 넘어 현장에서 곧바로 생산 공정의 변경을 가능하게 한다”고 전했다.

이어 “Moxa는 IIC TSN 테스트베드에 참여함으로써 IIoT의 잠재력을 확장하는 상호운용 가능한 표준을 개발하는데 기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TSN과 스마트 제조 산업의 진보를 위해 기회가 주어질 때마다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