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번역 ‘미드스퀘어’ 홍보관 개관…시작부터 인기몰이
상태바
녹번역 ‘미드스퀘어’ 홍보관 개관…시작부터 인기몰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 녹번동의 재건축·재개발이 가속화되면서 녹번역 상권 역시 새바람이 불고 있다. 녹번역 일대를 둘러보면 곳곳에 아파트 건물이 올라가고 연말 입주를 위해 마무리 공사가 한창인 녹번1구역이 한눈에 들어온다.

뉴타운급 新주거벨트의 중심입지의 ‘녹번역 미드스퀘어’는 연면적 1만 4284.35㎡,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에 120대 자주식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녹번역에서 불과 180m 거리, 폭 35m 8차선 도로와 접한 이 곳은, 녹번역 일대에서 큰 복합상가로 지하철 이용고객과 거리의 유동인구를 유입하는 성공대로변에 위치한다.

여기에 6~7층 오피스텔 수요를 독점할 수 있고, 상가 뒤편 래미안 베라힐즈의 대단지와 초인접해 단지 내 상가처럼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지하 1층에 각종 편의시설, 지상 1층 식음료 공간, 지상 2층 푸드 공간, 지상 3층 전문 클리닉, 지상 4~5층 척추전문 메디컬, 지상 6~7층은 복층형 오피스텔, 8층은 대형 휴게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에 최첨단 의료서비스를 더한 업종구성이다.

미드스퀘어 관계자는 “구 튼튼병원을 재건축하면서 지상 4~5층은 척추전문 병원과 임대를 예정해 놓은 상태로 일반 투자자들에게도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이다”며 “1만 5000여 배후세대와 녹번역 대로변 상가라는 입지도 중요하지만, 잘 짜인 업종구성과 상품개발에 대한 매력도가 높은 게 사실이다”고 말했다.

향후 녹번역 일대가 뉴타운급 新주거벨트로 완성됨에 따라 신흥상권에 대한 투자가치는 더욱 명확해진다. 홍보관은 사업지 맞은편 녹번 오피스텔 1층에 위치하며 현재 개관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