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인강 강남공무원방송, ‘출제경향 업데이트’ 9급 시험 강의 무료
상태바
공무원인강 강남공무원방송, ‘출제경향 업데이트’ 9급 시험 강의 무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1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공무원방송이 올해 기준으로 업데이트한 9급 공무원시험 등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강 뿐만 아니라 주간, 월간 모의고사 등도 무료로 제공해 실전 대비 연습도 할 수 있다.

무료 강의는 강남공무원방송 네이버 카페에 회원가입하면 볼 수 있으며 7급과 9급 공무원 준비에 해당되는 공통과목은 카페의 기본서와 문제풀이집, 영어 독해집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제공 과목은 9급 공무원 시험 필수과목인 국어·영어·한국사와 함께 행정학, 행정법, 사회, 수학 등 선택과목 모두 볼 수 있고 일반행정직, 국가직, 서울지방직 등 7, 9급 공무원에 대한 강의와 함께 경찰 공무원 인강도 무료 제공된다.

강사진은 종로구, 관악구, 안양, 광명, 평촌 공무원학원 등에서 10년 이상 경력이 있는 실력파 강사들로 구성됐으며 향후 직렬별 소방,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등 학원 실강 위주의 강의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인강 무료 제공은 독학으로 준비하는 이들이나 보충 강의 등이 필요한 예비 응시생을 위해 합격후기, 공부계획 등도 준비할 수 있으며 행정법총론, 한국사 등 무료인강으로 기출문제를 확인하며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강남공무원방송 관계자는 “무료 인강 제공과 함께 공무원 응시자격, 일정, 합격률, 시험정보, 추천 공부방법, 기출문제 등 공무원시험정보 및 자료가 매일 업데이트돼 고졸공무원이나 직장인공무원준비를 하는 이들이 유용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