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 개최
상태바
패스트캠퍼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5.0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뷰티·푸드·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 톱 유튜버들 한 자리에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는 유튜브마케팅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Youtube Creative-Talk Summit)’은 게임,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가지 분야에서 최다 구독자 수를 보유한 국내 톱 유튜버 5인방과 리플컴퍼니 대표, 콘텐츠 제작 총괄 등이 함께 참여해 외부에 공개되지 않았던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1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1인 미디어계의 선구자 ‘대도서관’, 아시아 뷰티 유튜버 톱5 ‘라뮤끄’, 200만 유튜브 팬을 보유한 유행어 제조기 ‘보겸’, 평범함을 거부하는 베이킹 선두주자 ‘순백설탕’, 국내 라이프앤스타일 분야 크리에이터 중 최다 조회를 기록한 ‘보고싶진아’ 등이 연사로 참여, 콘텐츠 제작 노하우 및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실제 사례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인플루언서뿐만 아니라 리플컴퍼니 최마태 콘텐츠 제작총괄, 리플컴퍼니 허윤 대표, 뉴미디어 콘텐츠 에이전시 Ripple_S 등 마케팅 제작 전문가들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현주소와 미래에 나아갈 방향에 대해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으로, 광고주의 입장에서 유튜브 마케팅 전반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서유라 패스트캠퍼스 비즈니스·외국어 팀 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국내 게임, 엔터, 뷰티, 푸드 전문 정상 크리에이터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흔치 않은 자리”라며 “톱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크리에이터들은 물론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시도하고자 하는 광고주의 입장에서도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